밀양역 KTX 열차 시간표: 밀양 여행 시 안내

남부 경상도의 역사적 명소와 자연 경관을 탐험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밀양은 필수 방문지입니다.

밀양역은 서울과 부산을 연결하는 KTX 고속철도 노선에 위치합니다. 고속철도로 여행하면 밀양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KTX 열차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여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표는 역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철도회사나 온라인 플랫폼에서 최신 내용을 확인하세요.

또한 좌석 예약을 미리 마칠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열차가 혼잡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또는 역에서는 예약하세요.

밀양에 도착하면 역에서 쉽게 택시나 버스로 숙박 시설이나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는 인기 있는 관광지가 많이 있으며, 밀양 낙동강 유원지무거리를 방문해 보세요.

타임테이블 일목요연! 밀양역 KTX 운행 시간

밀양역 KTX 운행 시간표를 자세히 살펴보고 밀양 여행을 계획 하세요.

KTX 밀양역 운행 시간표는 변동될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한국철도공사(Korail) 홈페이지 또는 열차역 공지판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감귤, 인삼의 고장인 경상남도 밀양은 서울, 부산 등 주요 도시와 고속철도로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산, 통영, 진주를 비롯한 주변 도시로의 여행에도 밀양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환승 및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한 밀양을 방문해보세요. 밀양역에서 운행되는 KTX 시간표를 확인하고 편안한 여행 계획을 세우세요!

여행 편리해짐! 밀양역에서 떠나는 KTX 안내

여행 편리해짐! 밀양역에서 떠나는 KTX 공지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 시간표입니다.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행선지 운행 시간 운행 요일 운행 횟수 소요 시간
서울 오전 5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매일 40회 1시간 20분 ~ 1시간 40분
부산 오전 6시 00분 ~ 오후 10시 00분 매일 30회 30분 ~ 40분
대구 오전 6시 30분 ~ 오후 7시 30분 매일 15회 1시간 ~ 1시간 10분
광주 오전 7시 00분 ~ 오후 6시 00분 매주 금토일 10회 1시간 30분 ~ 1시간 50분
전주 오전 9시 00분 ~ 오후 4시 30분 매주 일요일 5회 1시간 ~ 1시간 20분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전주 등 주요 도시와 직통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간표는 운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역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걱정 없이 KTX 승차! 밀양역 도착 정보

“시간은 어느 때나 흐르고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자.” – 파울로 코엘류

밀양역 소개

밀양역은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경부선에 위치한 역으로, 고속철도(KTX)가 정차합니다. 밀양시 중심부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자에게 편리한 역입니다.

KTX 시간표 확인 방법

실시간 KTX 시간표 조회

KORAIL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실시간 열차 정보를 통해 KTX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 구내에도 전광판이 있어 정확한 도착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ORAIL 홈페이지
  • KORAIL 앱
  • 역 구내 전광판

밀양역 주변 편의 시설

밀양역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 승객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식당, 카페, 편의점, ATM이 있어 간식을 먹거나 필요한 물건을 사기에 편리합니다.

밀양역 이용팁

조기 도착 추천

10~15분 정도 일찍 역에 도착하면 여유 있게 탑승권을 수령하고 기차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정확한 도착 시간 확인

실시간 열차 정보를 확인하거나 전광판을 통해 정확한 도착 시간을 숙지하여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편안한 이동수단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역까지 이동하면 편리하게 KT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시간표 한눈에! 밀양역 KTX 열차 스케줄

출발 정보

1. 밀양역은 경부선 철도 노선에 위치하며, 동서울, 대전, 청주, 구미, 부산 등 전국의 주요 도시로 연결됩니다.
  2. KTX 열차는 매일 운행되며, 출발 시간과 평균 운행 시간은 목적지마다 다릅니다.
  3. 출발 전에 정확한 일정을 확인하려면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방문하세요.

도착 정보

1. 밀양역은 경상남도 밀양시 안인동에 위치하며, 도시 중심부에서 1k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2. 역 근처에는 버스 정류장, 택시 승강장, 렌터카 서비스 등 다양한 교통편이 있습니다.
  3. 역에서 도시 중심부까지 셔틀 버스나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경부선

경부선은 서울과 부산을 연결하는 주요 철도 노선으로, 밀양역을 경유합니다.
KTX무궁화호 등 다양한 열차가 이 노선을 운행합니다.

경부선의 주요 정류장은 서울, 대전, 구미, 부산 등이며, 밀양에서 서울까지 약 2시간, 부산까지는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동해선

동해선은 부산과 울산, 포항, 강릉 등 동해안 도시를 연결하는 철도 노선입니다.
무궁화호새마을호 등의 열차가 이 노선을 운행합니다.

동해선의 주요 정류장은 부산, 울산, 포항, 강릉 등이며, 밀양에서 부산까지 약 50분, 강릉까지는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추가 정보

밀양역은 편리한 교통편, 주변 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최근 몇 년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역 주변에는 숙박 시설, 식당, 편의점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밀양은 자연 경관, 문화적 명소, 역사적 유적이 풍부하여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밀양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KTX를 이용하여 밀양역에서 편리하게 이동하세요.

여행 계획에 대한 최신 정보와 도움말이 필요하시면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참조하세요.

확실한 여행!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 시각표

타임테이블 일목요연! 밀양역 KTX 운행 시간

밀양역 KTX 타임테이블은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편리한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특정 날짜와 시간대에 대한 열차 정보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밀양역에서 여행을 계획하는 승객은 시간을 절약하고 여행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KTX 타임테이블은 검색 필터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의 열차 정보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여행 편리해짐! 밀양역에서 떠나는 KTX 공지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 이용을 위한 상세 공지를 통해 승객은 티켓 예약, 승차 절차, 편의 시설 위치 등 중요한 정보를 모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첫순위 여행자도 익숙한 여행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밀양역에서 KT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KTX 공지에는 티켓 예약부터 승차 절차까지 자세한 정보가 제공되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습니다.”

걱정 없이 KTX 승차! 밀양역 도착 정보

밀양역에 도착하는 KTX 이용 승객에게 유용한 내용을 제공하며, 실시간 도착 정보정확한 플랫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연결 교통편이나 대기 구역을 미리 파악하고, 타지역에서 온 사람도 편안하게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도착 정보는 실시간 도착 정보와 플랫폼 번호를 알려드려 편리하게 환승하거나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간표 한눈에! 밀양역 KTX 열차 스케줄

밀양역을 통과하는 전체 KTX 열차 스케줄을 제공하며, 승객은 특정 날짜와 시간대에 대한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여러 열차 옵션을 비교하고, 가장 편리한 출발 시간과 노선을 선택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KTX 열차 스케줄은 특정 날짜와 시간대의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여행!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 시각표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정확한 KTX 시각표를 알려드려 승객은 정확한 출발 시간과 노선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편안하게 계획을 세우고,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KTX 시각표는 정확한 내용을 알려드려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밀양역 KTX 열차 시간표: 밀양 여행 시 안내

밀양역 KTX 열차 시간표: 밀양 여행 시 공지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Q. 밀양역에서 KTX 열차 시간표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한국철도공사(KORAIL) 웹사이트나 코레일톡 어플에서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열차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밀양역에서 가장 빠른 KTX 기차는 어느 곳으로 가나요?

A. 밀양역에서 가장 빠른 KTX 기차는 서울역으로 가며,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Q. 밀양역에서 KTX 열차표를 예약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한국철도공사(KORAIL) 웹사이트, 코레일톡 어플 또는 여행사를 통해 KTX 열차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Q. 밀양역에 KTX 라운지가 있나요?

A. 아니요, 밀양역에는 KTX 라운지가 없습니다.

Q. 밀양역에서 KTX를 타는 데 어떤 시설이 있나요?

A. 밀양역에는 매점, 편의점, 수하물 보관소 등의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과 흡연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